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능 재주꾼인 istp 연애를 위한 팁, 잇팁 꼬시는 법 특징 정리

by 국내최고분석전문가 2021. 7. 9.
반응형

만능 재주꾼인 istp와 연애하기 위한 팁, 잇팁의 마음을 잔잔하게 흔드는 법

  • 일단 이 단락의 내용은 밑에서 설명하는 'istp 카톡 대화 방식'과도 이어지는 내용이다. 쿨하게 행동한다고 생각하자. 길게 보내는 톡이나 동정적인 위로, 간섭보다는 어제 말했던 그 일 잘 추진해라, 또는 회사나 학교 잘 다녀와라라고 하고, 밥은 잘 챙겨 먹었는지 어떤 맛있는 것을 먹었는지 물어보고, 맛있었겠다고 말해주고, 저녁이나 밤엔 오늘은 뭔 일 없었는지 물어본다. 그리고 고생 정말 많았다고 마무리한다. 이런 루트로 생존 여부 확인한다는 듯이 카톡을 이어나가자. 그리고 여기서 하나 팁을 주자면 내가 자기 계발하고 있다는 멘트를 한 번씩 툭툭 던져준다. 오늘은 어떤 운동을 했는데 좋더라와 같은 멘트다.
  • 쿨하게 행동하기 위해서는 자기 암시가 필수다. 좋아하는 여자나 남자 앞에서 절대 기죽지 말자.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istp 유형과 연애 안 해도 돼, 나 좋다는 사람 살면서 많이 만날 거야.'라는 암시다. 근데 이게 멘트니 쉽지 막상 좋아하는 istp 여자, 남자를 만나면 뇌 정지 온다. 얼굴만 봐도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가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성향인 istp(팩폭)을 두고 멀리 보내는 것보다는 이렇게 암시하는 게 앞날을 대비해서 좋다. 나는 인간 쿨워터 향이라고 자꾸자꾸 암시해줘야 한다. 그래야 내가 좋아하는 istp 남자, 여자와 연애할 수 있다.
  • 그리고 잇팁과 데이트를 하거나 어떤 장소에 같이 간다거나 할 때 내가 정한 게 아니라 istp가 정해서 간 거라면 "어떻게 내가 이런 곳을 좋아하는지 알았어!(내 취향을 간파했구나)"라는 티 팍팍 내주자. "정말 내 취향이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이 장소는 너무나도 좋다."등과 같이 폭풍 칭찬해주면 당신 앞에서는 내색 안 하더라도, 속으로는 굉장히 뿌듯해하고 좋아하고 있다.

mbti 잇팁의 카톡 대화 방식

  • 갠톡에서는 이럴 때 읽씹 한다. 일명 '할 말 없게 만드는 카톡'이다. 상대방이 자기 얘기만 주야장천 풀어놓는데, 결론이 뭔지 모르겠을 때 등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istp 유형들은 뭐라고 카톡 답장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한다. 물론 나중에 갑자기 이어나갈 말이 생각나서 답장할 때도 있다. 특히 이러한 답장은 알아서 눈치채길 바란다. 'ㅋㅋㅋㅋㅋ' 또는 단답 형식의 카톡 답장이다. istp의 할 말이 바닥나고 있다는 신호니, 알아서 눈치채고 대화의 주제를 전환하거나 istp가 재밌어할 만한, 호기심을 가지고 답변할만한 질문을 던지자.
  • 한 가지 참고사항으로 더 말하자면, mbti istp 유형에게는 남들이 흔하게 하는 일상적인 카톡이 어렵다. 누가 뭐하는지 하나도 안 궁금한, 남에게 관심 없는 특징을 가진 엠비티아이 유형이라서 그런 듯하다. 가만 보면 istp 남자, 여자 사람들에게 연애라는 것은 정말 큰 산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잇팁이 당신을 좋아하고 맞춰주는 건 정말 대단한 사랑의 결과물이다.
  • 단톡에서는 추임새 넣는 역할이다. 하지만 대부분은 눈팅족이다. 친구들이 여러 주제를 가지고 카톡방이 핫해질 때는 방에서 뒹굴거리거나(눕방), 자기 할 일 하다가 다 끝나면 밀린 카톡 보면서 '이런 일이 있었군'하면서 눈팅하고 끝낸다. 그리고 진짜 가끔가다 너무 재밌는 내용이라거나 호응하고 싶은 내용엔 한 번씩 감탄사도 날려준다.
  • 결론은 mbti 잇팁 유형에게는 카톡이 '힘들다'이다.

엠비티아이 유형 이름, 만능 재주꾼이란 티칭을 가진 잇팁의 특징

  • 남에게 관심이 없어서 질문 자체를 호감이 없으면 안 한다고 했는데, 역시 사람들은 살아온 환경이 다 달라서 그런지 요즘은 이러한 istp 특징을 가진 사람도 봤다. 바로 호감도 상관없이 질문 많이 하는 잇팁이다. 많이 하는 이유는 '만능 재주꾼'인 엠비티아이 상호명이 말해준다. 정보수집 자체가 재밌다는 성향을 가진 잇팁들이 많기 때문이다. 당신에게 호감이 많다 없다 이런 정도보다는, 그냥 '정보수집'을 한다는 자체가 재밌어서 계속 질문을 던지는 istp 유형이 있다. 그냥 내가 좋아해서 연애하고 싶거나 친해지고 싶은 istp의 특징이 어떤 것인지를 빨리 파악해보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사람은 한 끝 차이로 이렇게 다르구나. 만능 재주꾼 istp 유형이 더욱더 궁금해졌다.
  • 여기서 istp 팩폭 갑니다. '기브 앤 테이크'가 강한 유형입니다. 받은 만큼 돌려주려고 하죠. 감성보다 이성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istp에게 give and take는 꼭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이게 가장 쉽고 확실한 애정의 표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제가 istp 남자와 헤어지는 그날까지 이 분석글은 계속 올라갈 겁니다. istp 남자 및 여자와 연애하고 싶은 사람들,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 istp 꼬시는 법 알고 싶은 사람들은 제 티스토리를 예의 주시해주세요. 다만, 좋은 퀄리티의 글을 계속 보고 싶으시다면 글 상단이나 하단에 끌리는 광고 한 번씩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저는 성과가 확실할 때 더 좋은 성과를 내는 사람이거든요. 수익이 높아진다면, 제가 쓰는 티스토리 글, 엠비티아이 유형 글이 연재되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지고 퀄리티가 훨씬 더 높아질 겁니다. istp 꼬시기는 어렵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istp 꼬시는 법, istp 연애하는 법 앞으로도 같이 알아봐요!

반응형